About

원픽셀 스튜디오를 소개합니다.

회사소개

1984년 창사 이래 우양메디칼은 합리적인 가격의 수술기구 공급에 힘써왔습니다.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의료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혁신과 도전을 이어나가겠습니다.

Newspaper

전문성

의료분야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

Earth

네트워크

국내 1200여개의 업체, 해외 10여 개국과 협력관계를 맺으며 고품질의 상품을 공급

Thumbs Up

도전과 혁신

비전을 향한 열정으로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

People

윤리경영

공정한 경영으로 신뢰를 드리겠습니다.

우양메디칼은 1984년 창사 이래 각 병원의 상황에 적합한 최적의 수술기구 공급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수술기구 제조 100년 역사를 가진 미국 Integra사의 Miltex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것을 시작으로, ENT 전문기구 MicroFrance, 성형외과 전문기구 Padgett, 정형외과·신경외과 전문기구 Innomed 등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장비로는 국내 시장에서 독점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De Soutter의 Handpiece, Cast cutter와 QAL의 CPM 등이 있습니다.

수술기구 전문기업의 입지를 다져오면서 좋은 품질의 수술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2010년에는 자사브랜드 SPICA를 개발함으로써 분야별 수술기구 및 병동에서 필요로 하는 시술용 중앙공급실 기구에 이르기까지 병원에서 요구되는 대부분의 수술기구 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완성하였습니다.

관계사인 알로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체조직은행 설립을 허가받아 정형외과, 신경외과, 성형외과, 치과를 비롯한 의료기관에 인체조직이식재를 분배하고 있으며, 인공관절(artificial joint) 분야에서도 성공적인 치료재료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엔도젠은 의료소모품 및 휠체어, 지팡이, 전동침대 등 다양한 실버용품을 해외에서 OEM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양메디칼은 수술기구를 주축으로 바이오, 의료소모품 및 실버용품의 3가지 제품군의 연구개발 능력을 강화하여 품질과 서비스의 혁신을 이루고, 급변하는 의료 환경을 전략적으로 개척해나가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양메디칼의 관계사를 소개합니다.